본문 바로가기
래트

래트 푸드 추천사료 및 종류는?

by 집구석훈련사 2020. 12. 21.
반응형

 

애완동물은 적절한 영양이 필요하며 래트도 예외는 아닙니다. 최적의 사료는 애완동물이 건강을 유지하고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고의 래트식품 브랜드를 선택하는 방법과 래트의 먹이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올바른 식단은 래트가 어떻게 성장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음식물 및 쓰레기가 많은 지역에 살았던 쥐의 역사를 고려할 때 흥미롭습니다. 

믿을수 없을 만큼의 개체수가 전 세계적으로 생겨났습니다. 

그러나 쥐가 이러한 조건에서 번식 하며, 오래 살 수 있다고 해서 좋은 삶이라 볼수 없습니다. 도시의 쥐는 수명이 짧고 여러가지 질병으로 가득 찬 삶을 삽니다. 이러한 삶은 분명히 우리가 키우는 래트에게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래트의 건강유지를 위해 무엇을 먹여야 할지 알아보겠습니다. 

 

 

 

최고의 래트먹이는?


질문에 답하려면 래트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래트는 잡식성 입니다. 

이 부분은 인간과 함께 사는데 많은 이점을 주었지만 다른 애완동물보다 조금 더 다양한 것이 필요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부 동물은 스스로 비타민과 기타 영양소를 생산하지만 래트의 경우 음식을 통해 단백질 및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실내에서 키우는 래트의 경우 단백질이 많이 필요하지 않으며, 특히 고단백 식단의 경우 래트에게 오히려 해로울수 있습니다. 좋은 래트 사료에는 다양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래트의 영양


다양한 재료는 또한 각각의 흥미로운 맛을 주며 미각이 지루해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래트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수 있듯이 이들은 지적이고 호기심 많은 동물이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자극과 활동이 필요합니다.

길들이는 동안 손으로 먹이를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냄새를 맡고 음식을 탐지하는 것은 래트의 삶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발휘될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또한 음식은 래트의 치아를 닳게 해줍니다. 설치류의 이빨은 끊임없이 자라며 래트 또한 이빨이 닳아야 합니다. 이외에 안전한 나무 블록이나 단단함 음식물을 갉아먹음으로 이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래트가 먹어도 되는 음식은 무엇이며, 피해야 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래트를 위한 안전한 음식


래트에게 있어 안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종종 우리에게 좋은 것이 래트에게도 좋을것이라고 생각할수 있습니다.그러나 래트는 사람과 다른 소화기관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식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이 즐겨 먹는 많은 음식중에는 래트에게 위험하고 건강에 해로운것들이 많습니다. 사과와 같은 과일의 경우 래트에게 도움이 될수 있지만, 일부 과일은 피해야 합니다. 

오렌지와 망고와 같은 감귤류에는 래트의 신장 및 암을 유발할수 있는 D-리모넨이 포함되어 있으며, 초콜릿에 있는 테오브로민과 양파와 마늘에 있는 성분또한 독성이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추천할수 있는 래트식품 브랜드는?


래트가 먹을수 있는 음식은 먹을수 없는 음식보다 더 많습니다. 대부분의 신선한(감귤류가아닌)과일 과 채소는 소량의 일일간식으로 괜찮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래트 식단은 펠릿이나 블록식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식품은 래트에게 필요한 모든 영양을 제공할수 있도록 맞춤화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래트에게 먹이를 쉽게 줄수 있으며, 과량으로 섭취하게 되는 경우 과체중 및 건강문제에 취약하게 됩니다. 

모든 래트 사료에는 제공방법이 표시되어 있으며, 적절한 제공량에 대해 알려줍니다. 래트가 체중조절에 있어 먹이의 경우 조금 덜 주는 것이 좋습니다. 

 

 

 

  • 옥스보우라 사료

 

Oxbow는 잘 알려진 애완동물사료 브랜드입니다. 옥스보우 필수품 범위에서 주요 사료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 옥스보우라 어덜트 사료의 주성분은 현미로 래트가 필요한 에너지를 얻을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음식에는 연어와 대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좋은 양의 식이단백질을 나타내며 모든 중요한 지방산을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방산은 래트가뇌 조직의 발달과 유지를 포함하여 다양한 신체 기능을 수행하도록 도와줍니다.

옥스보우어덜트 사료는 또한 다양한 비타민을 자랑하므로 래트식단에 있어 적합한 사료라 볼수 있습니다. 

 

 

 

  • 옥스보우 영래트 사료

 

어린래트 전용사료입니다. 성장하는 래트를 위한 이 사료는 추가 비타민과 영양소가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임신한 래트에게 이상적인 음식으로 태내의 레트의 영양조달에 도움이 됩니다.

 

 

 

  • 마주리 사료

Mazuri 는 세계적인 반려동물 사료의 브랜드이며, 많은 호평을 받는 반려동물 브랜드 입니다.

아기래트 에게도 적합한 사료로 영양학적으로 균형적인 사료로 불립니다. 이것은 래트의 삶에있어 필요한 모든 영양을 제공 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만큼 가장좋은 래트 사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대량 래트 사료

대량래트 사료를 대량으로 살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량 래트 사료는 다른 사료와 다른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Mulberry Lane Farmd에서 나온 9k짜리 대량사료 입니다. 1kg 45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대 입니다. 

재료의 경우 어분과 단백질 및 지방산을 위한 대두가 함유되어 있으며, 다양한 비타민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사료에 추가되는 밀웜

앵무새 먹이로 인기가 있는 밀웜은 래트에게도 좋은 선택이며 대량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밀웜은 래트의 전체 식단을 커버할수 없지만 간식으로 먹일수 있습니다.단백질과 기타 영양소로 가득 차 있는 밀웜은 동결 건조가 되어 있어 보관 및 급여에 있어 편리합니다. 

 

 

 

  • 케이티 다이어트사료(kaytee diet)

 

kaytee는 매우 인기있는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입니다. 토끼나 햄스터가 있다면 한번쯤 먹여본 브랜드일수 있습니다. 케이티는 래트를 위한 사료 또한 만듭니다. 이 사료는 매우 바삭바삭해서 설치류가 좋아합니다. 래트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앞니를 마모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도 kaytee의 음식에는 소화를 돕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외에 단백질 및 오메가 3지방산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케이티 피에스타 사료(kaytee fiesta )

 

이 사료에는 다양한 모양의 사료 및 곡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래트에게 풍족한 식감을 줍니다. 더 나은 소화를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와 래트의 치아 건강을 위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래트 펠렛식품


 

펠렛은 래트에게 좋습니다. 래트는 손으로 집어 들고 갉아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선호합니다. 대표적인 펠렛식품사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envigo 펠렛사료 

 

envigo 펠렛사료는 8개월 이상의 래트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모든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사료입니다.  주성분은 주로 곡물류이며 단백질에 대해 염려스러울수 있지만, 대두박을 사용하여 육류 제품을 사용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14% 단백질에 포함합니다. 리뷰에 따르면  많은 사용자가 이 사료로 전환한 이후 래트가 눈에 띄게 나아졌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 selective사료(과학 선택적 쥐 식품)

 

과학적인 래트 사료로  supreme petfood의 셀렉티브 사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사료는 실제로 래트를 키우는 보호자에게 개인적으로 추천되는 사료입니다. 저렴한 사료는 아니지만 고품질 및 완벽한 영양소를 자랑하며 래트에게 필요한 영양을 충족시켜 줍니다. 

 

래트는 다른 애완동물 사료를 먹을 수 있나요?


반려동물의 사료를 래트에게 먹일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대부분의 애완동물 사료는 매우 전문화되어 있어 한마리의 애완동물에게만 적용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래트 사료의 일부로 소량의 개 사료를 먹입니다. 나머지 영양소의 공백을 채울수 있는 다른 식ㄱ품을 대체한다면 건강하게 먹일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래트의 식단은 다른 애완동물과 매우 다릅니다. 래트의 대부분이 다른 설치류보다 더 많은 식이 단백질을 필요로 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단백질은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개와 고양이와 같은 육식 동물을 위한 식품은 일반적으로 쥐가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단백질을 포함합니다. 

많은 양의 단백질은 래트의 신장 기능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 시킬수 있습니다.

 

 

 

 

최고의 래트 사료는 ?


영양소가 표기된 라벨을 보고 사료를 결정할수 있지만, 기호성에 있어서의 선택은 래트에게 있습니다. 래트 또한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기호 및 식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래트의 이상적인 음식을 찾기 전에  다른 제품을 사용할수 있다는 생각을 염두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래트에게 음식을 먹는 것은 매우 중요한 활동이며, 먹이의 다양성은 래트에게 자극을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래트에게 주식단 및 간식을 줄수 있으며 칼로리를 계산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뚱뚱한 래트가 될 수 있습니다. 래트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즐길 수 있는 음식또한 엄청나게 많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