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강아지NEWS

JTBC 시지프스 배우 조승우 유기견 입양

by 집구석훈련사 2021. 1. 23.
반응형

출처 : https://www.instagram.com/goseong_adoption/ (경남고성유기견보호소인스타그램)

 

 

경남 고성군 유기견 보호소에 있던 50번 유기견 강아지의 새로운 입양자 분이 바로 JTBC 드라마 시지프스 배우 조승우 씨라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50번 강아지는 입소했을때 부터 사고 한번 안치고 애교도 많고 사회성이 좋은 강아지였으나, 보호소에 오래 있었다는 이유로 안락사의 명단에 올랐지만 지난 9월부터 50번 강아지에게 꾸준한 문의와 관심을 보였던 조승우 씨가 바로 입양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조승우씨는 지난해 자신의 반려견이었던 삽살개 단풍이를 먼저 보내고 남은 빈자리를 힘들어했지만, 이번에 50번 강아지를 입양하고 단풍이의 빈자리를 채울 수 있다는 사실에 이 소식을 전한 많은 팬들은 "좋은 소식이다"와 더불어 "유기견 입양까지 생각하는 배우"라며 해당 고성군 유기견 보호소 인스타에 많은 글들과 응원글이 올려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승우씨가 SNS를 하지 않는 관계로 50번 강아지의 근황에 대해서는 보호소 해당 담당자를 통해 사진과 영상들을 올리겠다고 전했습니다. 

 

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

 

예전 말아톤에서 자폐증 초원이의 연기로 정말 인상 깊게 남았었는데, 드라마 비밀의 숲 여러 방면에서 좋은 활동과 또 이러한 유기견 입양까지 저 또한 조승우라는 배우를 좋아할 수밖에 없을 듯하네요. 앞으로 JTBC 방영예정인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시지프스 또한 많이 기대가 됩니다. 

50번 강아지에게 좋은 이름과 더불어 좋은 보호자 및 동반자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