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강아지품종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에 관해 알아야될 9가지 사실

by 집구석훈련사 2022. 5. 5.
반응형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에 관해 알아야될 9가지 사실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의 운동량은 적은편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품종을 경주견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어, 야생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품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레이하운드는 경주견이라는 인식에 비해 많은 운동량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최소 30분정도의 운동 및 산책이 필요합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휴식을 좋아합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시속 40km의 빠른 속도를 낼수 있으나, 이러한 달리기 및 경주를 하는것보다 조용히 잠을자거나 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명 소파감자 즉 소파에 뒹굴거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감시견의 역할을 감당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아담한 외형을 가졌기 때문에 감시견의 역할을 감당할수 없다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그레이하운드의 짖는 경우 대부분이 겁이 많아 짖는 경향이 많기 때문에, 낯선사람이 다가오거나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 경우 도망가거나 숨는 경우가 발생될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하운드 품종중에 가장 작은 품종에 속합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의 크기는 33~38cm의 크기를 가졌으며 체중은 3.5~8kg이상의 무게가 나갈수 있습니다. 품종 특성상 빠른 신진대사와 더불어 운동량이 빠르게 소비되기 때문에 과체중 및 비만의 상태의 그레이하운드를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이탈리안 하운드는 훌륭한 사냥견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냥견은 후각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품종이외에 시력을 이용해 먹이를 빠르게 찾고 따라가기 위해 빠른 속도를 내기 위한 사이트하운드 품종으로 후각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오랜 역사를 가진 강아지 품종에 속합니다. 


현존하는 강아지 품종중에서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강아지 품종에 속합니다. 과거 4000

~7000년의 역사를 가진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고대 이집트 이전부터 매우 인기가 있었으며 사냥견으로서의 높은 평가 또한 받았습니다. 먹이감을 찾거나 사냥을 하기에 매우 효과적이었으며, 지금 현재 이러한 습성이 남아 있습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애정결핍이 심할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보호자에게 있어 많은 애정과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하며, 보호자를 기쁘게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보호자의 손길 및 안겨 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러한 특성을 고려해 분양을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약물에 민감한 반응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마취제에 속하는 바르비투르산염 및 살충제 성분인 유기인산염과 같은 약물에 민감하며 부작용과 같은 이상반응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뼈구조가 약합니다.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의 경우 높은 침대 및 소파에서 내렸을때, 충격을 받아 뼈가 골절되거나 심각한 부상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서의 보호자의 보호가 필요합니다. 

 

이외에 재미있는 글을 읽고싶다면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ItalianGreyhound)품종 및 분양가격은?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역사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품종은 약 2000년전 그리스와 터키의 지중해 지역에서 탄생된것으로 보입니다. 이 지역의 유물을 통해 강아지의 품종의 그림 및 골격이 발견

homeconertrainer.tistory.com

 

강아지품종 나에게 맞는 작은 소형견종은?

강아지품종 나에게 맞는 작은 소형견종은? 셔틀랜드 쉽독 셔틀랜드 쉽독은 지능이 뛰어나며 밝고 명량하며, 민첩하고 순종적인 성향을 띄고 있습니다. 체중은 6~11kg이상의 무게가 나갈수 있습니

homeconertrainer.tistory.com

 

강아지 이상증상 및 이상행동 6가지의 원인 및 이유는?

강아지 이상증상 및 이상행동 6가지 원인 및 이유는? 혹시 강아지가 자기 전에 빙글빙글 도는 행동 및 바닥에 뒹구는 이상증상 및 행동을 보이는 것에 대해 의문점이 생길수 있습니다. 강아지에

homeconertrain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