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래트

애완쥐 래트 케이지 크기에 관한 가이드

by 집구석훈련사 2020. 11. 10.
반응형

애완쥐 래트 케이지 크기에 관한 가이드입니다. 

 

 

래트의 경우 매우 지능적이며 보호자 및 다른래트와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회성 또한 뛰어나며 적응력 또한 빠릅니다. 이러한 장점과 달리 쥐나 설치류과의 동물은 더러운 동물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혀 있습니다. 그러나 래트나 설치류의 경우 실제로 청결하며 스스로 깨끗한 생활을 하는 동물에 속합니다. 

이것을 염두해 래트 및 애완용 쥐는 안정성이 있으며 흥미로운 케이지가 필요합니다.  래트 케이지는 일반적으로 구입해야 하는 품목중에 가장 비싼 품목에 속합니다. 

혹시 래트가 혼자있는 경우 외롭거나 쓸쓸해 보여 한마리의 래트를 추가할 생각이 있나요? 아니면 래트의 크기가 이전보다 더 성장해 케이지가 좁아 보이나요?

그렇다면 애완쥐 래트에게 있어 이상적인 케이지 유형과 크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고의 유형별 래트 케이지는


첫번째로 케이티 마이 퍼스트 홈 하비텟 포 펫 래트(Kaytee My First Home Habitat for Pet Rat, 24 by 12-Inch,Black/126868)입니다. 이 래트 케이지의 경우 래트를 혼자 키우기 적합한 케이지 입니다. 

 

두번째로 케이티 마이 퍼스트 홈 멀티레벨 엑소틱 케이지(Kaytee 30X18 My Fist Home Multi-Level Exotics cages)

입니다. 이 케이지의 경우 래트를 한쌍 및 세마리를 키우기에 적합한 케이지 입니다. 

 

세번째로 프리뷰 헨드릭스 블랙 페이스티 페어 케이지(Prevue Hendryx Black Feisty Ferret Cage) 입니다. 이케이지의 경우 래트 3~4 마리를 키우는데 적합한 케이지 입니다. 

 

래트 케이지는 얼마나 커야할까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유형의 래트 케이지가 있습니다. 

래트의 크기가 평균이상으로 성장하거나 단순히 래트에게 더 크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싶은 경우 위에 권장한 케이지를 구입할수 있습니다. 

래트 케이지는 래트의 짧은 수명 1-2년을 사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고 케이지에 사는 것이 좋습니다. 

넓은 크기는 래트가 활동하기 좋으며 탐색할수 있는 더 크고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일반적으로 반려동물에게 더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환경을 조성해 줍니다. 

큰 케이지는 래트가 더 많이 활동하도록 도우며 비만관련 문제의 가능성을 줄여 평균수명을 연장시킬수 있습니다. 

또한 래트가 여러마리 있는 경우 흩어져서 필요에 따라 개인적인 시간을 가질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경우 서로 더 잘 지낼수가 있습니다.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케이지바 사이의 간격입니다. 래트가 탈출하는 것을 방지 하려면 최소 1.25cm 이하가 되어야 합니다. 

 

마리수에 맞는 래트 케이지의 크기는?

 


  • 한마리의 래트를 키우기 위한 케이지 크기는?

래트 케이지를 선택할 때 통풍이 잘 되는 케이지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하는 상품중에는 상단에 와이어바가 있으며 바닥에 침구를 담을수 있는 플라스틱 또는 금속 팬이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배설물이 통과 할수 있도록 와이어 바닥이 있는 케이지를 얻는 것이 좋은 생각처럼 보일수 있지만 실제로는 래트가 걷기에 좋지 않습니다. 

이러한 와이어 바닥의 경우 발바닥에 붓기및 세균의감염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범블풋(족피부염)이라는 문제를 일으킬수 있는 가장큰 원인이 됩니다. 

한마리의 래트를 위한 시작하기 좋은 케이지는 케이티 마이 퍼스트 홈 하비텟 포 펫 래트(Kaytee My First Home Habitat for Pet Rat, 24 by 12-Inch,Black/126868)케이지 입니다. 좁은 1.25cm간격의 철제 상단바와 베딩이 흩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깊은 플라스틱 바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락한선반과 안전한 경사로와 음식접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64cmx 31cm x 35cm로 한마리의 래트에게 적합합니다. 

 

 

  • 두마리를 위한 최고의 래트 케이지 크기는?

 

 

한쌍의 래트를 키우기 위해서는 최소기준 60cm 이상의 크기의 케이지가 필요합니다. 서로의 독립된 공간 및 같이 지낼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케이지 중 관리 및 보관이 용이한 케이티 마이 퍼스트 홈 멀티레벨 엑소틱 케이지(Kaytee 30X18 My Fist Home Multi-Level Exotics cages)가좋습니다.

친칠라 및 래트에게 적절한 환경을 제공하며, 좁은 1.25cm 간격의 철제 상단바와 베딩이 흩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깊은 플라스틱 바닥, 조립및 청소를 하기 편한구조, 세개의 선반 및 사다리등 다양한 레벨에서 등반할수 있는 크기의 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77cm x 45cm x 76cm로 두마리 및 세마리의 래트에게 적합합니다. 

 

 

  • 세마리이상을 위한 최고의 래트 케이지 크기는?

 

 

세마리의 경우 프리뷰 헨드릭스 블랙 페이스티 페어 케이지Prevue Hendryx Black Feisty Ferret Cage를 추천합니다. 4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탈출 방지 잠금 장치기능이 있는 2개의 대형전면 도어와 독립적인 놀이공간과 더불어 중간층에 별도의 선반을 통해 두개의 공간으로 분리하여 사용할수 있는 구조와 이동하기 편한 바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크기는 78cm x 50cm x 137cm 입니다.

 

 

 

이상적인 래트 케이지 크기는 얼마인가요?


어떠한 크기의 래트 케이지가 보호자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지 결정하려고 할때 장기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래트 케이지 크기에 대한 일반적인 경험에 의해 한마리당 최소 60cm X 60cm X 60cm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최소 래트에게 갖춰줘야하는 케이지 크기입니다. 반려동물인 래트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삶을 살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제공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케이지의 크기를 구매할때는 크면 클수록 좋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애완쥐 래트 케이지 청소 및 냄새 제거 방법

래트를 기르기 시작하면 발생될수 있는 문제가 청결의 문제 입니다. 청소를 게을리 할경우 래트 특유의 냄새가 날수 있습니다. 매일 청소를 해주면서 시간이 5분이 넘지 않고, 키우는 래트의 마

homeconertrainer.tistory.com

 

래트 애완용 쥐를 돌보는 방법 및 알아야 하는 모든것

래트 일명 애완용 쥐에 대한 정보 및 식단과 필요한 잠자리 등 및 모든 것을 포함하여 애완용 쥐를 돌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완용 쥐를 돌보는 방법 래트 관리는 실제로 친칠라, 게

homeconertrainer.tistory.com

 

애완쥐 래트 키우기 새로운 동료 소개하는 방법

사람과 마찬가지로 래트는 사회적 동물입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쥐와 함께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래트를 소개하는 데에 있어 조심히 이뤄져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혼자 살았던 래트를

homeconertrainer.tistory.com

 

애완쥐 래트 알레르기 유발 및 증상완화 방법

우리 대부분은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다는 말을 들었지만 많은 사람들은 쥐 알레르기 및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만약 반려동물의 보호자라면 당신의 삶과 스타일에 맞는 동물은 어

homeconertrain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