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래트

래트가 먹을수 있는 과일 - 바나나를 먹을수 있나요?

by 집구석훈련사 2020. 11. 16.
반응형

맛있는 과일인 바나나를 래트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해 궁금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잘 익은 바나나는 맛있고 건강한 과일에 속합니다. 향기로운 냄새 뿐만 아니라 비타민 및 미네랄 또한 풍부합니다. 

사람들에게 있어 바나나는 훌륭한 과일입니다. 이러한 바나나를 래트의 먹이로 주는 것에 어떤 이점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래트는 바나나를 먹을수 있나요?


래트의 경우 모든것을 잘 먹는 잡식성에 속합니다. 결과적으로 먹는 것에 대해 까다롭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래트는 특별히 제조된 사료 및 익스트루젼등의 영양가 있는 식품을 먹어야 합니다. 

이외에도 래트에게 일주일에 여러번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먹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는 바나나가 포함이 됩니다. 

래트가 바나나를 먹을수먹을 수 있는가에 대해서의 결론은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나나가 래트에게 있어 안전한 식품인지 또 얼마나 먹여야 되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래트에게 바나나는 해롭지 않나요?


바나나가 혹시 래트에게 해로울수 있나요? 신선하고 잘 익은 바나나는 래트에게 있어 훌륭한 간식입니다. 이 잘 익은 바나나의 경우 래트에게 있어 안전하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나나의 색깔이 녹색일 경우 래트에게 있어 추천하지 않습니다. 바나나는 초록색을 띄거나 익지 않거나 너무 많이 먹인 경우 래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수 있습니다. 잘 익지 않은 바나나는 래트가 소화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노란 상태의 잘 익은 바나나가 좋습니다.

바나나가 래트에게 해로울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설탕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바나나를 과식하게 되면 비만 및 기타 건강에 관련하여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녹색 바나나의 경우 잘 익은 바나나보다 소화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래트에게 잠재적인 위장질환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나나의 경우 나무에서 수확한 뒤에도 계속 익어가는 과일 중 하나에 속합니다. 바나나를 래트에게 먹이기 전에 바나나가 제대로 익는데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한 장소에 바나나를 같이 둘 겨우 빨리 익습니다. 

익은 바나나를 잘게 자르거나 으깨어 래트에게 먹이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래트에게 적당히 바나나를 먹이는 것이 좋습니다. 일주일에 한두번 얇은 조각으로 충분합니다. 

 

 

바나나가 래트에게 미치는 좋은 영향은 어떠한 것이 있나요?


바나나가 래트에게 좋은 주된 이유중 하나를 칼륨 때문입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마그네슘, 비타민C 및 섬유질과 같은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칼륨의 경우 심장 기능의 향상 및 평활근과 골격근 수축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적절한 소화와 근육기능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이외에 마그네슘은 정상적인 근육과 신경을 유지하고 건강한 면역체계를 지원하며 심박수를 일정하게 유지시키며 혈당 수치를 조절합니다. 

비타민C는 괴혈병이라는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괴혈병은 식단에 비타민C가 너무 적어 결합조직에 영향을 미칠 때 발생합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추가로 첨가한 사료로 균형잡힌 식단을 제공하면 래트가 이러한 질병에 걸리는 확률이 줄어듭니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냉동 건조 바나나를 래트의 식단에 첨가하면 콜레스테롤이 낮아진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효과는 바나나가 뜨거운 공기로 건조되었을 때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는 잘익은 바나나를 동반한 음식의 경우 혈압 상승을 막는 결과 또한 가져왔습니다. 즉 건강한 과일에 속합니다. 

 

 

래트는 바나나의 맛을 느끼나요?


 

래트는 맛을 즐기기 때문에 바나나를 먹습니다. 심지어 말린 바나나도 좋아합니다. 곡물 및 과일이 섞인 혼합물에서 말린 바나나를 먼저 찾아먹는 열정을 볼 수도 있습니다. 

 

요약


 

  • 래트는 바나나를 먹을수 있습니다. 
  • 잘 익은 노란색의 바나나를 먹이는 것이 좋습니다. 
  • 바나나는 소화 및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및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애완쥐 래트 케이지 청소 및 냄새 제거 방법

래트를 기르기 시작하면 발생될수 있는 문제가 청결의 문제 입니다. 청소를 게을리 할경우 래트 특유의 냄새가 날수 있습니다. 매일 청소를 해주면서 시간이 5분이 넘지 않고, 키우는 래트의 마

homeconertrainer.tistory.com

 

애완쥐 래트 케이지 크기에 관한 가이드

애완쥐 래트 케이지 크기에 관한 가이드입니다. 래트의 경우 매우 지능적이며 보호자 및 다른래트와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회성 또한 뛰어나며 적응력 또한 빠릅니다. 이러한 장점과 달

homeconertrain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