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래트

털이 없는 래트 - 완전한 가이드

by 집구석훈련사 2020. 11. 20.
반응형

털이 없는 래트를 애완동물로 키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대머리 래트", "누드 래트"또는 "스핑크스 래트"라고 하는 털이 없는 래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털이 없는 래트는 털이 있는 래트와 본질적으로 동일한 관리가 필요한 독특한 동물입니다. 

그러나 따듯함을 유지하고 민감한 피부가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몇 가지 추가 단계가 있으며, 분양을 결정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걱정스러운 건강문제가 있습니다. 

털이 없는 래트가 털이 없는 이유를 포함해 관리 및 특별한 고려사항과 털이 없는 래트가 당신에게 좋은 애완동물인지 여부를 살펴보겠습니다. 

 

털이 없는 래트는 무엇인가요?


털이 없는 래트는 말 그대로 모피가 없는 래트입니다. 

털이 없는 래트는 기본적으로 덤보 쥐 또는 렉스 쥐의 변형입니다.

일반적으로 분홍색과 부드러운 피부로 쉽게 식별되지만 그렇지 않으면 정상적인 래트의 모양입니다. 

털이 없는 알비노 래트는 적목현상이 있지만 털이 없는 래트의 대부분은 정상적인 검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래트의 피부에는 색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검은 털이 없는 래트는 털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인식되는 모든 색상은 아마도 매우 짧은 검은 털일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털이 없는 래트가 아닌 부분적인 탈모만 보이는 동형 접합 렉스 래트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털이 없는 래트는 왜 털이 없나요?


journal of investigative dermatology에 따르면 털이 없는 래트는 흉선이 발달하는 것을 막는 유전자 돌연변이의 결과입니다. 

흉선이 부족하면 털이 없는 래트는 심각한 면역 결핍 상태가 됩니다. 실험실 동물 과학 저널에 따르면 털이 없는 래트는 털이 없는 상태로 태어나지만 면역체계가 약화되어 몇 주 또는 몇 달 이내에 자라난 털이 완전히 빠지게 됩니다. 

털이 없는 래트의 자손은 털이 없는 부모가 다른 털이 없는 래트 또는 털이 있는 래트와 교배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털이 없거나 털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한쪽 부모가 털이 있으면 유전자가 털이 없는 유전자가 상위에 위치해 아기가 흉선이 온전한 상태로 태어날 수 있습니다. 

털이 없는 래트를 돌보는 것이 털이 있는 래트와 어떻게 다른지 이야기해봅시다. 

 

털이 없는 래트를 위한 케이지

다른 래트와 마찬가지로 털이 없는 래트는 최소 1피트 높이와 2피트 너비의 철조망 바닥이 없는 것이 좋습니다. 

구입하는 래트의 종류에 관계없이 날카로운 모서리 나 날카로운 물체가 없는 케이지에 보관하십시오. 이것은 털이 없는 래트에게 중요합니다. 특히 뾰족한 모든 것으로부터 보호가 필요합니다. 

또한 털이 없는 래트의 보금자리를 따뜻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털이 많은 래트도 감기에 걸리기 때문에 털이 없는 래트는 특히 추운 온도에 견딜 수 없습니다. 

 

Merck Veterinary Manual에 따르면 래트는 17~26도의 온도에서 번성하므로 털이 없는 래트는 털이 있는 래트보다 약간 더 따뜻한 환경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개조된 수족관에 털이 없는 래트를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단단한 벽은 그가 차가운 외풍을 잡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그러나 충분히 큰 수족관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고 비쌀 수 있습니다. 

또는 집의 따듯한 방에 보관 된 거대한 우리는 그가 많은 침구가 있는 한 충분히 지낼 수 있습니다. 

 

털이 없는 래트 침구


래트는 일반적으로 종이로 만든 침구를 좋아하지만 털이 없는 래트의 우리를 잠자리에 넣을 때 특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털이 없는 래트는 연약한 피부를 보호할 털이 없기 때문에 일부 침구 유형은 건조하거나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흡수되는 것을 사용해야 하며, 피부를 자주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바꿔줘야 합니다. 

또한 털이 없는 래트의 우리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소변과 대변이 더러워진 침구에 둥지를 틀면 피부에 악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먹 및 기타 장난감이 있는 경우 최소한 격일로 회전하고 세탁해야 합니다. 

 

털이 없는 래트 사료


털이없는 래트는 다른 종류의 래트와 같은 음식을 먹습니다. 

그리고 다른 래트 품종과 마찬가지로 털이 없는 래트 또한 너무 많이 먹으면 털이 없는 비만 래트가 될 수 있습니다. 

특별한 날이나 훈련 목적으로 풍부한 음식과 간식을 주도록 합니다. 

 

털이 없는 아기 래트 관리


잔인하게 말하면 털이 없는 래트를 사육하면 바위가 많은 길을 따라 내려간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털이 없는 암컷 래트는 일반적으로 최고의 부모가 아닙니다. 그들은 심지어 새끼를 먹거나 돌보는 것을 거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4년 연구에 따르면 대머리 암컷 래트는 일반적으로 수유에 실패합니다. 젖산을 섭취하면 일반적으로 아기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우유를 생산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면역 체계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고 간신히 자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털이 없는 새끼 래트를 키우기 위해 몇 주 동안 우유 대체 조제분유가 들어있는 젖병을 먹여야 할 수 도 있습니다. 

24시간 내내 아기 래트를 돌볼 수 없다면, 털이 있는 엄마 래트를 주변에 두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털이 없는 래트 아기는 털이 많은 친구들이 하는 것과 동일한 일반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모든 래트에게는 더 따뜻함이 필요하므로 털이 없는 래트에게 여분의 아기 담요, 침구 또는 함께 껴안을 수 있는 털이 있는 아기 래트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털이 없는 래트 건강 문제


앞서 언급했듯이 털이 없는 래트는 털 층으로 보호되지 않으며, 케이지는 아주 쉽게 추워지기 때문에 따뜻한 온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털이 없는 래트의 또 다른 단점은 민감한 피부입니다.  

이로 인해 일반적으로 래트의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질감이 있는 침구와 같은 것들에서도 특히 베이고 긁힘이 생기기 쉽습니다.  따라서 털이 없는 래트를 케이지에서 키우는 경우에 매우 부드럽고 가급적이면 질감이 없는 침구를 깔아야 합니다. 

또한 털이 없는 래트라 털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모낭이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의 머리카락은 본질적으로 아기 일 때 모낭에서 끊어지지만 때로는 나머지 모낭이 막혀 여드름과 같은 융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돌기는 파열되어 감염될 수 있으며 털이 없는 래트의 경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흉선이 없고 면역 체계가 억제되어 털이 없는 래트는 쉽게 아프거나 세균 감염에 걸릴 수 있습니다. 많은 래트를 집 안팎으로 데려오면 털이 없는 다른 품종보다 먼저 아플 가능성이 높습니다. 

래트를 가지고 놀기 전에 손을 정말로 소독해야 하지만 털이 없는 래트를 소유하고 있다면 이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털이 없는 래트 수명


그렇다면 털이없는 래트는 얼마나 오래 살까요?

불행히도 그리 오래 살지 못합니다. 

AFRMA에 따르면 털이 없는 래트는 감염과 싸우는 능력이 없거나 감소했기 때문에 1년 이상 사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거의 완벽한 주거환경에 갖추면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털이 없는 래트 가격


털이 없는 래트는 일반적으로 털이 있는 래트보다 약간 비쌉니다. 

이것은 털이 없는 아기 래트를 성공적으로  키우는 데 필요한 추가 작업 때문일 수 있습니다. 

브리더의 경우 25~50달러까지 지불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래트가 고가의 주식에서 나왔거나 육종가가 건강 검사 또는 기타 예방 조치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조금 더 지불할 수 있습니다. 

 

털이 없는 래트를 사야 하나요?


털이 있든 없든 래트는 사랑스러운 애완동물입니다.

그러나 털이 없는 래트는 털이 있는 래트만큼 유지관리가 적지 않습니다. 

털이 없는 래트는 적어도 한 마리의 다른 래트, 가급적이면 털이 많은 쥐와 함께 키워야 합니다. 그래야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껴안을 동료가 있어야 합니다. 털이 없는 래트는 어떤 케이지에서도 살 수 없습니다. 오히려 그는 외풍을 느끼지 못하도록 단단한 벽이 있는 케이지에서 살아야 합니다. 

털이 없는 래트를 위한 침구는 약간의 뾰족한 물체로부터 민감한 피부라는 장벽 때문에 시행착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털이 없는 래트의 케이지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가볍게 가져갈 수 없는 일입니다. 민감한 피부가 배설물과 소변에 잠긴 침구에 파 묻히면 실제로 피부병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털이 없는 래트는 번식을 하고 일반적으로 아주 오랫동안 그들을 유지하는 면역체계를 손상시키는 경향이 있으므로 너무 집착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친구에게 영양을 공급받고 따듯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약간의 도전에 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덜 건강하게 자란 애완동물을 사고 키우는 것에 대해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및 참고 : squeaksandnibbles.com/hairless-rat

 

같이 읽으면 좋은글


 

애완쥐 래트 케이지 크기에 관한 가이드

애완쥐 래트 케이지 크기에 관한 가이드입니다. 래트의 경우 매우 지능적이며 보호자 및 다른래트와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회성 또한 뛰어나며 적응력 또한 빠릅니다. 이러한 장점과 달

homeconertrainer.tistory.com

 

래트 애완용 쥐를 돌보는 방법 및 알아야 하는 모든것

래트 일명 애완용 쥐에 대한 정보 및 식단과 필요한 잠자리 등 및 모든 것을 포함하여 애완용 쥐를 돌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완용 쥐를 돌보는 방법 래트 관리는 실제로 친칠라, 게

homeconertrainer.tistory.com

 

애완쥐 래트 케이지 청소 및 냄새 제거 방법

래트를 기르기 시작하면 발생될수 있는 문제가 청결의 문제 입니다. 청소를 게을리 할경우 래트 특유의 냄새가 날수 있습니다. 매일 청소를 해주면서 시간이 5분이 넘지 않고, 키우는 래트의 마

homeconertrain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