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래트

래트 애완쥐 놀이 및 씹는 장난감에 대해

by 집구석훈련사 2020. 12. 4.
반응형

래트에게 좋은 장난감은 어떤 걸 까요?

래트는 씹고, 굴을 파고, 오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다리 및 터널, 씹는 장난감은 래트에게 흥미 있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훌륭한 장난감이 됩니다.

래트가 무엇을 가지고 놀 수 있는지 아직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 대비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래트 장난감 및 액세서리를 검토했습니다. 

 

래트 씹는 장난감


래트는 자라나는 이빨을 위해 무엇이든 씹습니다. 그래서 이 장난감들은 갉아먹어도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 케이티 퍼펙트 츄(Kaytee Perfect chews)

 

치즈 웨지를 포함한 이 제품은 둥근형태와 네모, 여러 가지 형태의 나무로써 래트가 흥미를 가지고 씹기에는 충분한 제품입니다. 17cm의 길이로 래트 케이지 상단에 걸 수 있는 편리한 고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1개 또는 2개의 세트로 제공됩니다. 

 

 

  • 라이스 팝 간식(Ware Manufacturing Rice Pops Small Animal Chew Treat)

 

바삭바삭한 쌀과 옥수수가 결합되어 있는 제품으로, 래트를 위한 맛있는 간식뿐만이 아니라 이빨 또한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롤 형태로 되어 있으며 크기 또한 다양합니다. 래트가 씹을 수 있는 훌륭한 장난감에 속합니다.  

 

 

  • 케이티 나무 장난감(Kaytee Nut Knot Knibbler Wooden Chew Toy)

 

손바닥에 올릴 수 있는 다채롭고 작은 케이티 나무 장난감은 천연 식물성 염료를 사용하여 안정성에 기반을 두었습니다. 

작은 케이지에도 들어갈 수 있는 10cm의 정사각형의 크기입니다. 

 

래트 터널 장난감


래트는 굴을 파는 것을 좋아하며 이 재미있는 터널 장난감은 래트가 자연스럽게 놀 수 있도록 만들어진 깨끗하고 안전한 대안입니다. 

 

 

  • 애완동물용 플레이 튜브(Ware Manufacturing Fun Tunnels Play Tube for Small Pets)

 

일반적으로 래트의 경우 중형 또는 대형 크기의 유연한 아코디언 유형의 터널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재질은 튼튼한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으며, 길이 또한 늘릴 수 있어 애완동물 터널로 마음껏 활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지의 공간이 부족한 경우  터널을 20cm의 길이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 햄스터 터널 해먹(Niteangel Tunnel Hamster Hammock)

원통형으로 길쭉하게 되어 있는 터널은 놀이 및 안식처로써의 두가지 역할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케이지에 매달려 있는 해먹의 종류로 속에는 부드러운 털이 감싸져 있어 래트가 편안하고 따뜻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장난감과 침대의 겸용으로 크기는 10cm가 넘으며 래트 한쌍이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크기입니다. 

 

 

  • 케이티 터널 쥐 장난감(Kaytee FerreTrail Flex-E Fun-nels)

 

래트는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며, 몸을 숨기는것 또한 좋아합니다. 케이티 터널 쥐 장난감은 일반적인 형태지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연결하기 쉽기 때문에 원하는 경우 대규모 놀이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수축 및 늘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터널의 경우 최대 243cm의 길이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 라이 펫 쥐 터널(Rypet small animal play tunnel)

 

 

좀 더 흥미롭거나 귀여운 것을 찾고 있다면 라이 펫 쥐 터널이 괜찮습니다. 

재질은 직물로 되어 있으며, 래트의 몸집과 길에 맞춰져 있으며, 세 개의 다른 구멍이 나있습니다. 

 

 

  • 마샬 슈퍼 스루 웨이(Marshall Super Thru Way)

 

래트의 경우 햄스터가 크기 때문에 햄스터 용품이 래트에게 적합하다고는 하나 장난감 중의 일부는 소형이거나 맞지 않는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페렛이나 친칠라 등의 장난감은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보일러 연통과 유사하게 생긴 이 제품은 최대 457cm까지 늘어나는 등 래트가 우리 밖에서 놀 수 있는 흥미로운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래트 등반 장난감


래트 등반 장난감은 래트가 더 많이 운동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난감을 말합니다.

장난감을 설치함으로 활동적으로 행동하며, 내재되어 있는 자연스러운 욕구 또한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 래트 그물 장난감(Niteangel Small Animal Activity Rope Net Rat Toys)

 

래트 그물 장난감은 면을 소재로 만들어 졌으며 활동적인 등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금속 클립을 이용해 케이지에 연결 및 부착할 수 있습니다. 길이는 33cm이며, 넓이는 20cm입니다. 

 

 

  • 래트 다리 장난감(Trixie Pet Suspension Bridge)

 

래트 다리장난감은 다양한 형태의 래트 장난감 중의 하나입니다. 두 개의 사다리와 수직로프 와 동그란 후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래트 장난감


래트에게 있어 귀엽고 아기자기한 장난감을 마련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스피너 운동 휠(Kaytee Silent Spinner Exercise Wheel)

 

래트를 키우는 과정에 있어 많은 활동량을 소비할 수 있는 추천기구입니다. 

소음 또한 적습니다. 다자란 래트를 감안해서 큰 사이즈를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알피 펫 페토가 장난감 (Alfie Pet Petoga)

 

아기자기함과 더불어 래트의 씹는 욕구를 해소할 수 있는 장난감으로 추천을 많이 받습니다. 
케이지에 고정할수 있으며, 래트가 낮잠을 자기에도 충분한 넓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 매달린 장난감 집(Hanging Snuggle Hut)

 

매달린 장난감집은 래트에게 맞는 귀여운 주거지이자 장난감이 될 수 있습니다. 

은신처의 또다른 대안으로 그곳에서는 소규모 활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DIY래트 장난감


혹시 손재주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직접 수제로 만들 수 있는 래트의 장난감 항목이 몇 가지가 있습니다. 

래트 해먹 및 먹이 장난감, 아기양말을 이용해 래트의 스웨터도 만들 수 있습니다. 

 

기능적이면서도 멋진 래트 장난이 이 밖에도 많이 있습니다. 혹시나 끈 조각, 실, 먹을 수 있는 작은 물건 등은 래트에게 있어 질식의 위험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DIY용 장난감뿐만이 아니라 애완동물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장난감을 사시는 것이 검증된 방법이며 안전한 방법입니다. 

 

참고 및 출처: squeaksandnibbles.com/rat-toys/

 

같이 읽으면 좋은글


 

래트가 먹을수 있는 과일 - 바나나를 먹을수 있나요?

맛있는 과일인 바나나를 래트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해 궁금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잘 익은 바나나는 맛있고 건강한 과일에 속합니다. 향기로운 냄새 뿐만 아니라 비타민 및 미네랄

homeconertrainer.tistory.com

 

털이 없는 래트 - 완전한 가이드

털이 없는 래트를 애완동물로 키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대머리 래트", "누드 래트"또는 "스핑크스 래트"라고 하는 털이 없는 래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털이 없는 래

homeconertrainer.tistory.com

 

애완쥐 래트 케이지 청소 및 냄새 제거 방법

래트를 기르기 시작하면 발생될수 있는 문제가 청결의 문제 입니다. 청소를 게을리 할경우 래트 특유의 냄새가 날수 있습니다. 매일 청소를 해주면서 시간이 5분이 넘지 않고, 키우는 래트의 마

homeconertrainer.tistory.com

 

반응형

댓글